2022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
2022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복학신청 및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.
1.신청기간: 2022.7.11(월) ~ 7.29(금)
2.온라인 복학절차 *온라인 복학신청 바로가기(교육지원시스템) → 복학신청
3.학교 방문 복학절차 구분 | 복학절차 | 광주 캠퍼스 | ①복학원 수령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교무처 ②학과장 상담 및 복학원 작성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소속 학과실 ③복학원 제출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교무처 ④기 등록사항 확인 및 등록금고지서 수령-------------사무처 ⑤복학학기 등록금 납부(해당자에 한함) -------------------국민은행, 광주은행, 농협 전지점 ※ 복학 상담 및 문의 : (062) 520-5034 |
4.등록기간: 2022.8.8(월) ~ 8.12(금) 16:00 ※휴학기간이 종료됨에도 불구하고 정해진 기간 내에복학이나 재휴학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될 수 있음
5. 개 강(2022-2학기): 2022.8.29일(월)
※개강 전 해당 학과 홈페이지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시간표와 교재목록을 확인하여 수업에 차질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*등록금액 확인 및 고지서 출력은 2022.8.1(월)부터 우리대학 홈페이지(교육지원시스템)에서 가능합니다.
|